간단하게 홈파티나 캠핑장 놀러가서 마시기 좋은 달콤한 모스카토 와인을 요즘 자주 마시고 있어서 마트 갈때마다 행사상품 나오면 사다가 둡니다. 그러다 트레이더스에서 행사 진행중으로 1만원도 안되는 금액으로 처음보는 모스카토 와인을 하나 구매해봤습니다.
이전에 작성한 몽시뇨레 모스카토 다스티 또한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한 가성비 좋은 와인 이였는데요, 이번에도 비슷한 계열의 모스카토와인 후기 남겨봅니다.
참고 : 몽시뇨레 모스카토 다스티 후기
제품명 : 프리미엄 엠 모스카토 다스티 디.오.씨.지
원산지 : 이탈리아
용량 : 750ml
도수 : 5.5%
제조사 : VI.CO.B. S.P.A
구매처 : 트레이더스
가격 : 9,900원
탄산강도 : 약한편
맛과 향 : 달콤한 포도 주스의 맛과 향이 느껴짐
어울릴만한 음식 : 해산물, 과일, 디저트등 무겁지 않은 와인이라서 다양한 음식과 잘 어울림
프리미엄 엠 모스카토 다스티의 경우도 지난번 리뷰한 칸티 모스카토 아이.지.티 나 몽시뇨레 모스카티 와 마찬가지로 와인전용 오프너가 필요없이 뚜껑을 돌려 딸 수 있어서 편리해서 여행 갈때 가지고 가기 좋은것 같습니다.
참고 : 칸티 모스카토 아이.지.티 리뷰
한때 칸티 모스카토 아이.지.티의 가격대비 퀄리티가 좋은것 같아서 자주 구매해서 마셨습니다. 너무 자주 마시다 보니 약간 지겨워져서 한눈을 팔기 시작하고 며칠전에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한 프리미엄 엠 모스카토 다스티와 몽시뇨레 둘다 트레이더스에서 9,900원주고 샀는데 두 와인 맛과 탄산정도가 너무나 비슷합니다. 둘중에 재고 있는것중에 더 싼것으로 사면 될듯 합니다.
스파클링 화이트와인이며, 탄산과 단맛이 강하지 않은편입니다. 저렴한 가격대 와인치곤 뒷끝이 깔끔한 편입니다.
가격을 생각하면 맛이 좋은편인것 같아서 재구매 의사가 충분한 모스카토와인 입니다.
처음 접해보는 프리미엄 엠 모스카토 다스티와 몽시뇨레, 그리고 자주 먹어봤던 칸티 모스카토 세개다 가격이 9천원대로 비슷하면서 맛과향 탄산 정도가 비슷합니다. 극도로 맛이나 향에 대해 예민한 사람이 아니고, 상표를 가리고 세개다 먹다보면 동일 제품으로 착각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강원도 양양 남애3리 해변 방문했다가 짜장면 먹고싶다고 방문해본 이스턴 코스트 근데 아이들이 좋아했던건 짜장면이 아니고…
부모님집에서 20년도 더 사용한 냉장고가 드디어 수명을 다해 고장이 나서 급하게 알아보다 발견한 LG Fit&Max.…
베트남 여행하면서 반미를 안먹고 오면 섭섭하죠? 작년 나트랑 여행당시에는 반미판이라는 한국인 유명 맛집만 방문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최근에 전철역에서 많이 보이는 프린트 카페를 최근에 신용산역 방문했다가 또 보게 되었는데요. 프린트카페에서는 문서 프린트,…
3년동안 블루투스 키보드 2개를 사용해오다, 최근에 분실하여 하나 새롭게 구매했습니다. 이번 구매시에는 휴대가 편리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