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가성비 좋은 여의도 파스쿠찌 브런치

여의도 파스쿠찌를 방문해서 브런치를 한번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파스쿠찌 브런치 맛과 가성비가 좋아서 후기 남겨봅니다.

파스쿠찌 서여의도 지점

제가 방문한 곳은 여의도 순복음 교회 맞은편에 있는 파스쿠찌 서여의도지점 입니다.

사실 파스쿠찌가 주변에 많이 없어서 파스쿠찌는 어떤 메뉴가 유명하진? 커피맛은 좋은지? 등등 아무런 정보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방문도 우연찮게 방문하게 된것인데요, 브런치 세트 메뉴가 가게 앞에 크게 적혀있었습니다.

마침 시간도 브런치 세트 메뉴 먹기에 알맞고 가성비도 좋아 보여서 브런치 세트 메뉴를 하나 주문해 봤습니다.

브런치 메뉴

브런치 메뉴는 총 4가지가 있습니다.

1. 잠봉 멀티그레인 파니니

2. 필리 스테이크 바게트 파니니

3. 불고기 에그 파니니

4. 바비큐 치킨 파니니



브런치 운영 시간

브런치 운영 시간에는 제한이 있습니다.

Open ~  오전 11:00 까지 입니다.

파스쿠찌 서여의도 지점 open 시간은 평일과 주말이 상이 합니다.

월요일 ~ 금요일 : 오전 8시 ~ 저녁 10시

토요일 : 오전 11시 ~ 저녁 7시

일요일 : 오전 9시 ~  저녁6시

서여의도 지점 파스쿠찌에서 토요일은 브런치를 먹을 수 없겠네요.

브런치 주문이 11시 까지인데 오픈을 11시하네요.

브런치 가격

브런치는 단품과 세트 두가지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잠봉 멀티그레인 파니니, 필리 스테이크 파니니, 불고기 에그 파니니 3가지의 경우 단품 7,300원이며 세트는 10,300원 입니다.

바비큐 치킨 파니니의 경우 단품 7,000원이며 세트는 10,000원 입니다.

커피의 경우 추가 비용 지불시 사이즈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저도 1,000원 추가해서 벤티 사이즈로 업그레이드해서 먹었습니다.

나의 메뉴

제가 처음 여의도 파스쿠찌 방문해서 먹어본 브런치는 필리 스테이크 바게트 파니니 입니다. 다른 메뉴들은 품절이라서 어쩔수 없이 필리 스테이크 파니니를 선택했지만 맛있어 보여서 불만이 없었습니다.

필리 스테이크 파니니는 가성비가 정말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양이 꽤 많았고 맛도 좋았습니다. 약간 매콤함이 느껴지기도 했으나 심하게 맵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리는 조합인것 같습니다. 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커피맛은 강하게 쓰거나, 강하게 산미가 있거나 하는 것은 아니었습니다. 향, 맛, 산미, 로스팅 등 모든것을 중간정도로 유지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딱히 호불호 없이 먹을만한 커피입니다. 저에게는 약간 부족한 무엇인가가 있는데 그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모르겠더라고요. 뭔가 약간 아쉬운데 그게 뭔지 잘 모르겠는 답답함이 남았네요.

어쨋든 브런치 세트는 가성비가 좋은것 같습니다. 다음에 주변에 파스쿠찌 매장이  있다면 또 방문할것 같습니다.

silsakusi

Recent Posts

LG Fit&Max 냉장고 대형마트별 가격 비교 후 구매

부모님집에서 20년도 더 사용한 냉장고가 드디어 수명을 다해 고장이 나서 급하게 알아보다 발견한 LG Fit&Max.…

2일 ago

베트남 나트랑 로컬 현지인 웨이팅 반미 맛집

베트남 여행하면서 반미를 안먹고 오면 섭섭하죠? 작년 나트랑 여행당시에는 반미판이라는 한국인 유명 맛집만 방문했었는데요. 이번에는…

2일 ago

명동역 19번 출구 물품 보관함

명동역이 정말 넓고 사람들도 많고 특히 관광객이 많은 동네잖아요. 명동 구경하면서 무겁고 거추장스러운 짐이나 캐리어…

1주 ago

신용산역 무인 프린트, 복사, 스캔 할수있는 장소

최근에 전철역에서 많이 보이는 프린트 카페를 최근에 신용산역 방문했다가 또 보게 되었는데요. 프린트카페에서는 문서 프린트,…

2주 ago

터치패드 포함된 3단폴딩 블루투스 키보드 구매 후기

3년동안 블루투스 키보드 2개를 사용해오다, 최근에 분실하여 하나 새롭게 구매했습니다. 이번 구매시에는 휴대가 편리할 것…

2주 ago

작년에 이어 올해도 방문한 나트랑 냐짱 6박8일

2024년에 아이들 방학에 맞춰 베트남 나트랑 냐짱을 6박 8일간 방문했었는데, 오랜만에 해외여행을 해서 그런지 아이들이…

2주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