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나이키 P-6000 바시티 레드 최저가 구매 후기

우연히 이 가격이 맞나 싶을 정도의 할인율로 세일하는 나이키 운동화를 보고, 아 이건 사야겠다라는 생각에 구매해본 P-6000 구매 후기 남겨 봅니다.

나이키 P-6000

자기전에 핸드폰 만지작 거리는거 저만 그런거 아니죠? 다들 그러실거같은데요. 이번에도 어김없이 자기전에 이것저것 보다가 광고 팝업이 떴는데 평소같으면 그냥 지나쳤을걸, 이날은 심심하기도 했고 과연 얼마나 싸게 판다는 광고인지 궁금해서 클릭했습니다.

광고 팝업 클릭하고 나온 나이키 신발들. 그 중에서 제 눈에 들어온 P-6000. 색상별로 할인율이 달라서 가격차이가 좀 났습니다.

가장 할인을 많이한 색상인 바시티레드(메탈릭실버) white / varsity red 를 구매하였습니다.

제품코드 : CD6404 102
모델명 : 나이키 P-6000
재료의 종류 : 천연가죽(소가죽) / 폴리에스터 / 합성가죽 / 합성고무 / 합성수지
사용용도 : 러닝
세탁여부 : 세탁금지 / p-6000의 경우 신발 밑창이 분리형이 아닌 일체형 입니다. 에어솔로 되어있고 세탁및 드라이크리닝 금지라고 안내 되어있습니다.



구매처 / 가격

롯데백화점 온라인으로 구매당시 전국최저가로 구매한것 같습니다.

구매가격 : 69,290원

정말 저렴하게 사지 않았나요?

다른곳도 아니고 롯데백화점 온라인에서 구매를 하였는데 금액이 엄청 저렴했습니다.

백화점이나 아울렛에서는 136,000원 정도에 판매하는것으로 알고 있었는데요. 정말 뜻하지 않게 많이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를 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할인행사 폭이 크다 보니 재고 소진 속도가 굉장히 빨랐던 기억이 납니다.

포장

이번에 구매한 나이키 p-6000 운동화 포장을 보고 기분이 참 좋았습니다. 솔직히 신발을 구매하면서 이런 포장을 받아 본적이 있나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단순한 일반 박스 포장으로 배송이 되었는데, 위 사진을 보시면 알 수 있듯이 박스포장 겉에 비닐포장이 한번 더 되어 있습니다. 한번도 뜯어보지 않았다는 증거입니다. 한번도 안뜯어 보았기 때문에 다른 누군가가 실착 해보지 않았던, 오로지 처음으로 신어보는 사람이 바로 구매자인 저 라는게 별거 아닌것 같지만 기분이 좋았습니다.

롯데백화점에서 이벤트로 새로 비닐 포장을 해서 준것인지 아니면 정말로 나이키에서 처음 입고 된, 아무도 안 신어본 운동화를 보내준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이런 소소한 것이 기분을 참 좋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디자인 / 색상

나이키 운동화 p-6000의 디자인은 예전에 유행하던 페가수스와 보메로5의 디자인과 유사합니다. p-6000은 페가수스에서 영감을 받아 나온 디자인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10년전쯤 페가수스가 이뻐서 구매했던 기억이 있는데 역시 사람은 안변하는지 비슷한 디자인을 또 선택했습니다.




메탈릭 실버 = 바시티 레드 이렇게 불리우는데 실버와 레드의 조합이 이질감 하나 없이 너무 핫한 느낌의 조합입니다. p-6000 앞과 뒤의 빨간색 나이키 로고와 글자가 과하지도 않고 p-6000에 아주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착화감

P-6000의 경우 발볼이 넓은 운동화 종류 중 하나입니다. 왠만큼 발볼이 넓은 사람들도 불편함 없이 신기 좋습니다. 사이즈의 경우 케바케일것 같은데 저의 경우 정사이즈로 주문할지 한치수 작게 주문할지 고민하다가 한치수 작게 주문했는데 잘 맞았습니다.

사용용도에는 러닝용이라고 나와있지만 제가 신어본 결과 느낀점은 전문 러닝용 운동화가 아닌것 같습니다. 러닝하실때 신는것보단 일상 생활시 신는것을 추천합니다. 쿠션감과 착화감이 좋아서 가벼운 러닝에는 문제가 없지만 아무래도 고난도 러닝에는 무리가 있을것 같습니다. 러닝용으로 사용하실때는 p-6000 보다는 전문 러닝화를 추천합니다.

총평

나이키 p-6000 메탈릭 실버(바시티 레드) 색상과 디자인 매우 마음에 듭니다. 특히 여름에 반바지 입고 신으면 굉장히 이쁠것 같습니다.

착화감이 좋습니다. 쿠션감과 착화감은 나이키 신발중 평균이상은 할 것 같습니다.

구매당시 매우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하였습니다. 구매가격도 매우 만족 합니다.

올여름 한동안 p-6000 열심히 신을듯 합니다

silsakusi

Recent Posts

이스타항공 기내식 메뉴 최신버전

이스타항공 기내식 메뉴 최신버전 공유합니다. 이스타항공 여행도 아니고 출장으로 제주도 가는데 이스타 항공이 왠말인가요? 당연히…

3일 ago

제주공항 비행기 기다리기 지겨울때 가볼만한 공항전망대

제주도를 여러번 방문해봤지만 제주공항내 공항전망대가 있다는것을 오늘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비행기 기다리면서 심심하신분들은 한번쯤 구경해볼만한…

3일 ago

양양 여행시 방문한 가성비 맛집 솔향왕갈비

최근에 양양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소돌해변에서 아이들과 물놀이하면서 물고기도 잡고, 서피비치와 하조대도 방문했습니다. 강원도 여행하면서 해산물만…

6일 ago

싱싱한 해산물로 수요미식회 출연한 서촌 계단집

서촌에서 가장 유명한 해산물집중 하나를 꼽자면 아마도 서촌 계단집일 겁니다. 싱싱한 해산물로 인기가 많은 서촌…

6일 ago

서울 야장의 기본은 종로3가 포차거리

대한민국 야장과 노포의 상징이였던 종로3가역 앞 포차거리가 요즘은 젊은이들과 외국인 관광객들로 붐비는 현상이 발생하였습니다. 10년전에…

7일 ago

양양 서피비치 서핑 강습료와 부대시설 이용료

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엄청 핫했던 양양 서피비치를 늦게나마 우연히 방문해봤습니다. 근처에 놀러갔다 구경차 가봤는데 몰랐던 사실들이…

2주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