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

나트랑 맛집 뚝배기 쌀국수 포한푹

또 방문한 나트랑. 나트랑 여행 첫날 방문한 뚝배기 쌀국수 맛집 포한푹 후기 남겨봅니다.

포한푹

작년에는 왜 몰랐지 싶었던 곳. 내가 시내에서 벗어나기전에 한번 더 가서 먹자고 했던 유일한 곳인데. 결국 재방문 못함. 아이들은 에어컨 없고 더운곳은 별로 안좋아하는 듯.

사진에는 잘 안나왔지만 식당 외부에 한국의 야장 스타일로 앉아서 먹을수 있는공간이 있는데, 손님들이 이곳부터 앉아서 우리는 실내에서 먹고옴.

실내보다는 밖이 더 활성화 되어있는 느낌?

메뉴판 보면 한국어 번역이 약간 엉성하긴 한데 그래도 사진이 같이 있어서 알아보기 어렵지 않음.

작년에 하이카 방문해서 먹었던 쌀국수가 짝꿍은 맛있었는지, 하이카를 갈지 새로운 포한푹갈지 고민하길래 둘다 가자고 말했다. 어차피 양이 많지 않으니 일단 한끼먹고 돌아다니다 다른곳 가면 괜찮다고 생각했음.

근데 어쩌다 보니 동선이 겹쳐서 이번에 하이카를 못감. 짝꿍은 계속 하이카 가자고 했는데 못가고 옴.

작년에 방문했던 하이카 후기는 아래 링크 참고.


이번에 나트랑 여행시 첫 음식 쌀국수. 일반 쌀국수가 아닌 뚝배기 쌀국수로 유명한 포한쿡. 약간 샤브샤브 느낌이 물씬 나는 그런 뚝배기 쌀국수. 국물맛이 아주 마음에 들었다.


날씨가 더운 베트남에서 뭔 뚝배길 쌀국수냐고 할 수도 있을법한데 먹기전에 이런 생각들이 음식을 먹고나면 사라진다. 더운 날씨에 에어컨도 없지만 맛이 있으니 참고 먹을만 하다.

다만, 아이들은 더워서 먹는둥 마는둥 해서 아이들에겐 약간 미안했는데, 베트남은 어딜가나 거의다 덥다 더워.

silsakusi

Recent Posts

나트랑 담시장 쇼핑시 아이와 쉬기 좋은 카페

나트랑 여행시 무조건 한번은 방문한다는 담시장을 작년에 이어 올해도 방문했는데 작년에 보지 못한 새로운 장소가…

7일 ago

2025년 나트랑 켄켄 크록스 가격

2024년에 이어 2025년에도 나트랑 냐짱에 다녀왔습니다. 이번 방문시에도 작년과 마찬가지로 켄켄에서 크록스를 구매했는데요. 크록스 가격…

1주 ago

여의도역 6번출입구 물품 보관함

요즘 여의도가 핫하죠. 더현대 서울도 있고, IFC몰도 있고 구경할곳이 넘쳐납니다. 무거운 짐 들고 다니면서 구경하시지…

3주 ago

향이 좋았던 본샹스 모스카토

이번에 구매한 와인은 본샹스 모스카토 (Bonne Chance Moscato)로, 스페인산 스위트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입니다. 와인 초보자도…

4주 ago

경복궁 보면서 편하게 쉬기 좋은 카페

광화문역에서 내려 종로구청쪽으로 가다보면 K 트윈타워가 나옵니다. K트윈타워에 카페가 많은데 그 중 폴바셋을 방문해봤습니다. 방문하고…

4주 ago

SKT 위약금 환급 신청 완료

SKT 해킹 사건으로 위약금 환급 신청이 결정 났는데요. 오늘부터 신청 접수 날이네요. 저는 조금전에 위약금…

4주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