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에 덕수궁 돌담길 근처에 다녀왔는데, 날이 좋아서 그런지 사진이 아주 예술로 잘 찍히더라고요. 계속 걷다보니 갈증나서 커피 한잔 하고 싶었는데 마침 노천 카페 느낌의 카페그레이스 라는 곳이 있어서 아아 한잔 하고 왔습니다.
서울시청 맞은편, 서울특별시의회본관 쪽에 위치한 카페그레이스. 덕수궁이나 정동 구경하다 쉬면서 커피 한잔 하기 좋음.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8시 ~ 오후 7시 / 주말은 오전 8시 30분 ~ 오후 7시.
요즘처럼 날씨 좋을때는 이렇게 야외 테이블에 앉아서 쉬면서 한잔 하면 좋음. 실내자리도 마련되어있어서 날씨가 궂은 날에는 실내 추천. 사실 주면에 대형 프랜차이즈 카페가 많아서 의자가 더 편하고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는 곳이 많긴해서 나도 이번에 처음 방문해봄.
커피 가격이 비싸지 않아서 좋았음. 엄청난 맛을 기대하지는 않았지만 날씨와 풍경이 좋아서 더 맛있었던것 같음.
주변 구경하다 목 축이기 좋았음.
요즘 날씨가 더워지면서 러브버그(Lovebug) 때문에 불편함을 겪는 분들이 많습니다. 두 마리가 붙은 채로 날아다니는 이…
인천 중구 차이나타운에서 월미도 들어가는 방향에 새롭게 생긴 상상플랫폼을 가봤습니다. 야시장도 하고 맥강파티도 한다고 해서…
여름만 되면 모기와의 전쟁이 시작됩니다.같은 장소에 있어도 모기에 유독 잘 물리는 사람이 있는 반면, 멀쩡한…
안녕하세요~오늘은 2025년 ‘민생회복지원금 소비쿠폰’, 즉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쉽게 정리해드립니다. 특히 시니어 여러분과 자녀 세대가 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