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에 덕수궁 돌담길 근처에 다녀왔는데, 날이 좋아서 그런지 사진이 아주 예술로 잘 찍히더라고요. 계속 걷다보니 갈증나서 커피 한잔 하고 싶었는데 마침 노천 카페 느낌의 카페그레이스 라는 곳이 있어서 아아 한잔 하고 왔습니다.
서울시청 맞은편, 서울특별시의회본관 쪽에 위치한 카페그레이스. 덕수궁이나 정동 구경하다 쉬면서 커피 한잔 하기 좋음.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8시 ~ 오후 7시 / 주말은 오전 8시 30분 ~ 오후 7시.
요즘처럼 날씨 좋을때는 이렇게 야외 테이블에 앉아서 쉬면서 한잔 하면 좋음. 실내자리도 마련되어있어서 날씨가 궂은 날에는 실내 추천. 사실 주면에 대형 프랜차이즈 카페가 많아서 의자가 더 편하고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는 곳이 많긴해서 나도 이번에 처음 방문해봄.
커피 가격이 비싸지 않아서 좋았음. 엄청난 맛을 기대하지는 않았지만 날씨와 풍경이 좋아서 더 맛있었던것 같음.
주변 구경하다 목 축이기 좋았음.
최근에 지인으로부터 데스크탑을 하나 받았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만져보고 사용해보는 데스크탑입니다. 회사에서도 집에서도 노트북을 이용하다 보니…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근처 직장인들이 자주 가는 제육 맛집이 있어서 공유해봅니다. 동역사 직장인 맛집 흔히들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을 줄여서…
월요일 점심시간에 아이폰 17 픽업 하러 명동 애플 스토어에 방문해봤습니다. 월요일이고, 이번 아이폰 17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