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서울역 12번 출입구 치맥 가능한 멕시카나

연말에 소소한 모임을 서울역 포포인츠 근처에서 가졌고, 모임의 마지막 마무리는 치맥으로 해봤습니다. 1차를 먹고 근처에 꽤 오래된 브랜드인 멕시카나치킨이 있어서 방문해 봤습니다. 멕시카나치킨 양념은 역시~

멕시카나

서울역 12번 출구를 나와서 지상으로 가면 빨리 찾아 갈 수 있습니다. 날씨가 좋지 않다면, 서울역에 내려서 포포인츠 건물을 통해서 갈수는 있지만 처음 가보신분들은 길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멕시카나 치킨집 근처에 먹을곳이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멕시카나 실내

멕시카나 치킨은 옛날 브랜드이지만 치킨집을 운영하는 사장님은 굉장히 젊으셨어요. 내부 인테리어도 요즘 새로 한것처럼 깨끗했고 내부에서 2차로 치맥하고 가기에 잘 되어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미 젊은 사람들로 테이블이 꽉 차 있었습니다. 근처에 마땅한 치맥집이 없어서 그런것 같기도 합니다.

어릴적 먹던 멕시카나, 페리카나, 처갓집등의 양념소스의 맛은 정말 훌륭했었죠. 지금은 세월이 많이 흘러서 그 당시 같은 제품을 먹어도 그때의 그 맛을 느끼기는 힘들것 같지만 그래도 기억속에 맛이 좋았습니다.

멕시카나 메뉴

저는 멕시카나 같은 옛 브랜드 치킨집에 오면 항상 양념치킨을 주문합니다. 옛맛을 다시 느껴보고 싶기도하고 그때의 추억을 기억해보고 싶기도 한것 같습니다.



후라이드치킨과 양념치킨 반반을 주문했습니다. 손님들이 많아서 약간 기다렸지만 그덕에 맥주 마시면서 이야기에 더 집중 할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반반치킨 뼈있는것으로 주문했는데, 가격이 18,000원 입니다. 여기까지는 일반 치킨집과 비슷할 수 있는데, 먹다보니 양이 정말 많습니다. 18,000원이라는 가격을 생각하면 혜자입니다.



총평

오랜만에 먹어본 옛날 어렸을적 브랜드 치킨중 하나가 멕시카나 입니다. 가성비 정말 끝내주게 잘 먹었습니다. 양이 많아서 결국엔 많이 남겼는데 보통 술먹다 남으면 그냥 집에 가는 스타일인데 너무 많이 남아서 이번엔 포장해서 갔습니다.



맛있는데 양이 많다보니 많이 남겨진 치킨을 그냥 버리고 가자니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음날 식은 양념치킨은 식당에서 먹을때보다 더 맛있는것 같네요. 서울역 근처에서 치맥 즐기고 싶으신분들은 한번쯤 방문해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silsakusi

Recent Posts

삼성전자 52주 신고가 매도

지난달에 삼성전자 주식이 오르길래 또 떨어질라 일부 매도를 했었죠. 그러나 그 이후 매수세가 강해서 팔생각…

1주 ago

서울역 콜키지프리 가능한 식당

서울역 콜키지프리 가능한 식당. 고기집인데 심지어 맛있어서 재방문 의사가 있는 봉래축산 후기 남겨봅니다. 서울역 콜키지프리…

2주 ago

동인천역 최고 가성비 맥주 맛집 은진생맥주

비가오는 추석 연휴에 급 가게된 동인천역 최고 가성비 생맥주 맛집. 은진생맥주! 이곳의 안주들 가성비 좋고,…

2주 ago

삼성전자 주식 매도 일지

요근래에 삼성전자 주식이 많이 올라서 분할 매도를 하고 있는데, 추석 연휴 전에 몇주(정말 소액만 팔아서…

3주 ago

경기도 포천 트멍 캠핑장 가면서 방문해본 맛집

작년에 이어 올해 트멍을 방문해 봤습니다. 작년에는 눈이 많이 와서 캠핑장까지 가는게 정말 힘들었던 기억이…

3주 ago

컴퓨터 와이파이 안될때 간단하고 빠르게 처리하는 방법(동글)

최근에 지인으로부터 데스크탑을 하나 받았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만져보고 사용해보는 데스크탑입니다. 회사에서도 집에서도 노트북을 이용하다 보니…

3주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