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아이들이 좋아하는 의왕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맛집

경기도 의왕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점이 있는것을 이번에 처음 알게되어 방문해봤습니다. 아이들 놀거리가 많아서 좋았던 기억이 있는 곳 입니다. 아이들이 재밌게 놀고 맛있게 먹었던 타임빌라스 맛집 후기 남겨봅니다.



타임빌라스 맛집

손흥민 등신대와 사진찍고 토트넘 굿즈 사러 아이들하고 같이 방문해본 타임빌라스. 처음 방문해봤는데 생각보다 아이들하고 놀거리가 많아서 좋았습니다.



아이들하고 열심히 타임빌라스 구경하고, 놀이터에서 놀다보니 배가고파서 푸드코트 방문해서 아이들이 좋아할 메뉴와 어른들이 좋아할 메뉴가 뭐가 있을까 여기저기 찾아보다 돈까스와 제육을 주문했습니다. 두 메뉴 다 맛이 괜찮아서 후기 남겨 봅니다.

참고로 키오스크 2대가 있는데 주문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키오스크 대기 줄이 굉장히 길고 오래걸립니다. 원하는 메뉴 고르셨으면 식당가셔서 바로 주문해도 받아주는 식당이 많습니다.

수수하지만굉장해 돈까스

푸드코트에서 많은 사람들이 먹고있는 돈까스를 보고 맛이 좋아보이기도 하고 아이들이 먹기에도 무난할것 같아서 선택한 수수하지만굉장해라는 돈까스집에서 돈카츠를 주문했습니다.




프리미엄 모듬카츠정식 2개를 주문했습니다.

프리미엄 모듬카츠정식 가격은 1인분에 17,000원으로 좀 비싼 편입니다.

프리미엄 모듬카츠정식의 구성은 안심과 등심으로 만든 돈까스, 메밀국수, 밥, 샐러드, 와사비, 겨자, 소금, 할라피뇨로 되어있습니다.




한입 먹어보고 메뉴 잘 선택했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이들도 한입 먹어보고는 맛있다고 하면서 아주 잘먹었습니다. 가격은 착하진 않지만 그래도 아이들이 맛있게 먹어서 나쁘진 않습니다.

익선동 121 제육 쌈한상

돈까스와 같이 먹을 요량으로 약간 매콤한 음식을 찾던중 발견한 제육 쌈한상을 1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인분에 13,000원 입니다. 돈까스에 비하면 가격은 저렴한 편입니다. 나름 야채도 신선하게 나와서 나쁘지 않은 구성입니다.

제육의 양은 사진에서 보는것보단 더 많은것 같습니다. 한끼먹으면 나름 포만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총평

아울렛에서 아이들과 같이 구경하다 보면 얼마 보지도 못하고 힘이 들기 쉽상인데, 아이들을 적당히 놀게한다음 맛있는 밥을 먹이고 재우면 편하게 쇼핑할 수 있어서 아울렛 방문시 푸드 코트는 항상 방문해야 하는 코스죠.

아울렛 푸드코트는 다른곳보다 조금 더 비싼 경우가 많아서 혹은 같은 가격에 양이 적다보니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가성비 좋은 메뉴 잘 골라서 먹어야 편안한 쇼핑을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오늘 타임빌라스에서 먹은 돈까스와 제육 둘다 맛이 좋았는데, 개인적으로 돈까스가 좀 더 많이 맛있었던것 같습니다.

아이들과 타임빌라스 방문시 수수하지만굉장해 돈까스 추천합니다. 아이들이라면 다 좋아할 맛 입니다. 어른 저도 맛있게 잘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silsakusi

Recent Posts

삼성전자 52주 신고가 매도

지난달에 삼성전자 주식이 오르길래 또 떨어질라 일부 매도를 했었죠. 그러나 그 이후 매수세가 강해서 팔생각…

13시간 ago

서울역 콜키지프리 가능한 식당

서울역 콜키지프리 가능한 식당. 고기집인데 심지어 맛있어서 재방문 의사가 있는 봉래축산 후기 남겨봅니다. 서울역 콜키지프리…

4일 ago

동인천역 최고 가성비 맥주 맛집 은진생맥주

비가오는 추석 연휴에 급 가게된 동인천역 최고 가성비 생맥주 맛집. 은진생맥주! 이곳의 안주들 가성비 좋고,…

5일 ago

삼성전자 주식 매도 일지

요근래에 삼성전자 주식이 많이 올라서 분할 매도를 하고 있는데, 추석 연휴 전에 몇주(정말 소액만 팔아서…

2주 ago

경기도 포천 트멍 캠핑장 가면서 방문해본 맛집

작년에 이어 올해 트멍을 방문해 봤습니다. 작년에는 눈이 많이 와서 캠핑장까지 가는게 정말 힘들었던 기억이…

2주 ago

컴퓨터 와이파이 안될때 간단하고 빠르게 처리하는 방법(동글)

최근에 지인으로부터 데스크탑을 하나 받았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만져보고 사용해보는 데스크탑입니다. 회사에서도 집에서도 노트북을 이용하다 보니…

2주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