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도에 새로생긴 인스파이어 리조트 구경 후 파라다이스시티로 넘어와서 여러가지 공연을 관람한 후 푸드코트에 햄거를 먹으러 방문했습니다. 이전에 방문시 아이들이 맛있게 먹었던 치즈버거를 먹기위해 방문했는데, 1년사이에 햄버거가게가 없어져서 대안책으로 한식코너 밀본을 방문해보고 후기 남겨 봤습니다.
참고 : 인스파이어리조트 방문 후기
보통 이맘때쯤 파라다이스시티 오면 푸두코트가 북적북적 거렸었는데, 오늘은 한가해서 여유롭게 메뉴를 탐색하고 주문해 봤습니다.
인스파이어 리조트 부터 파라다이스까지 이것저것 구경한 아이들이 지쳐서 빨리 음식을 주문해 줘야 하는데, 먹고싶다던 햄버거집이 없어져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있어 보이면서 아이들이 먹기에 맵지 않아 보이는 메뉴를 선택했습니다.
아이들도 좋아하고 어른들도 좋아하는 메뉴 갈비탕. 한국의 어느 식당을 가도 평타 이상은 하기에 망설임 없이 갈비탕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20,000원이며, 큰 갈비 두대가 있습니다. 반찬은 배추김치와 동치미를 같이 줍니다. 동치미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동치미 맛은 아니고 오히려 치킨 주문하면 오는 치킨무 국물맛이 강하게 납니다. 국물을 한번 마셔보고 호기심에 한번더 마셔봤지만 아무리 마셔봐도 치킨무 국물맛이 나네요. 맛보다가 결국은 다 마시긴 했습니다. 식초맛이 아주 강했었습니다.
갈비탕 고기는 질기거나 푸석하지 않아서 먹을만했습니다. 당연히 일반 시중에있는 식당에서 파는 갈비탕보다는 가격적으로 비싼감이 있지만 공항근처 호텔에 붙어있는 푸드코트이기때문에 그려러니 하고 먹는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주문하는곳 앞에 생활의 달인에 출연한 고기 덮밥 달인 출연 팻말이 있어서 고기덥밥을 주문해서 맛 보기로 했습니다.
고기덮밥 단품의 경우 11,000원 입니다.
고기덮밥 세트의 경우 고기덮밥 + 군만두2조각 + 녹두전 2조각 +샐러드 해서 17,000원 입니다.
고기 덮밥의 경우 개인적으로는 조금 짠맛이 강하게 느껴졌는데, 같이간 일행은 짜지 않고 적당하다고 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 푸드코트에서 주문한 메뉴중에는 가성비가 괜찮은 메뉴 같습니다. (세트메뉴 보다는 단품으로 주문하는것이 가성비가 좋아 보입니다.)
아무래도 바쁜 곳이라서 그런지 세트에 나오는 녹두전과 만두는 튀겨놓은걸 한번 더 따뜻하게 해주다 보니 많이 바삭거리는 느낌이 있습니다. 녹두전은 별로였던 기억이 납니다.
파라다이스시티 푸드코트에서 파는 음식은 보통 일식 돈카츠와카레, 동남아요리, 중식등이 있고 퓨전 한식이 있는데 그중에서 밀본은 한식만 판매중이라서 한식을 원하는 사람들에겐 좋을듯합니다.(옆에 황태요리 전문 한식 코트도 있습니다)
신용카드를 한장만 사용하면 모든게 편하고 단순한데 여러장의 신용카드를 사용하다 보니 신용카드마다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자꾸 혼동되어서…
한국여행 중 필수로 하는것이 있다면 아마도 대중교통 이용하는것 일 겁니다. 한국여행 특히 서울여행시에는 대중교통 시스템만…
요즘 앱테크 어플이 많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정말 가성비 말도안되게 좋은 틱톡라이트 이벤트가 있어서, 틱톡라이트 소개합니다.…
인천 정서진중앙시장에 주말에 방문하면 볼거리와 먹을거리가 많습니다. 사람도 정말 많고 혼잡스러운데 주차할 공간은 많이 부족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