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월악산 오토 캠프장 갔다 비가 많이 와서 아이들과 의림지 역사박물관을 가는중 배도 고프고 해서 제천에서 유명한 빨간 오뎅과 물떡을 먹으러 시장을 들리기로 했습니다. 제천 중앙시장 주변 도로가 넓고 주차할 곳이 많아 보이지만 은근히 주차할 곳이 없습니다. 주차장도 꽉꽉 찼는데 주차비가 저렴해서 그런가 봅니다. 제천 중앙시장 주차비 공유 해봅니다.
제천 중앙시장을 실제로 가보면 주차장 찾기가 무척 쉽습니다. 그냥 네비게이션에 제천 중앙시장 주차장 치고 따라가면 됩니다. 중앙시장이 꽤 큰데 시장 주변도로가 폭이 넓습니다. 넓은 폭 가장자리가 제천 중앙시장 공영 주차장 중 하나인 노상 주차장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근데 이 넓은 주차장도 금방 꽉꽉 찹니다. 그럴때는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저의 경우 중앙시장을 두번 방문했는데, 첫째날은 비가 많이와서 자연스럽게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했습니다. 둘째날에는 날이 좋아 노상 주차장에 주차하기위해 두리번 거렸으나 만차라 빈공간을 찾기가 쉽지않았지만 저는 운좋게 또 찾아서 주차를 했습니다.
근데 노상 주차장이던 지하 주차장이던 얼마 차이는 안나는것 같아요. 그냥 심리적인 것일뿐. 주차비는 둘다 똑같습니다.
제천 중앙시장 공영 주차장 주차비는 10분에 200원 입니다.
월요일 ~ 토요일까지는 10분에 200원이라서 유료 주차해야합니다.(노상, 지하주차장 동일) 전통시장 공영주차장이라서 가격이 저렴합니다.
제천 중앙시장 공영 주차장 주차비의 경우 일요일은 무료입니다.
시장에서 할인권 받으면 할인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주차요금 정산 문제 발생시 연락처 공유합니다.
주간 043)647-2047
야간, 휴일 043)645-9390
저는 주차를 하고 빨간오뎅 파는 곳으로 달려가 빨간오뎅도 먹고, 호떡도먹고, 홈마트에서 필요한것도 사고 이러다 보니 구경을 많이 못했는데도 1시간 23분이나 주차를 했네요. 그래도 저렴한 주차비 덕에 1,800원만 지불하고 재밌게 시장 구경했습니다. 제천 중앙시장 방문시 이상한곳에 주차하지 마시고 공영주차장 이용 하시는게 가성비 좋은것 같습니다.
배 채우고 의림지역사박물관으로 출발해 아이들과 또 재밌게 놀다 왔습니다.
오랜만에 상암동 DMC (디지털미디어시티역)에서 모임을 가졌음. 모임중 한분이 요즘 위스키에 빠져있어서 콜키지프리 식당을 찾아서 본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