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에 생선구이 맛집이 있는데, 주문과 동시에 화덕에서 구워서 주는곳이다. 이름이 청라어보인데 식사시간에 가면 항상 만석이고 웨이팅도 한다. 현재까지 청라에서 내기준으로 생선구이 원톱이다. 청라에서 맛있는 생선구이 먹고싶을때 청라어보 추천.
청라1동에 위치한 화덕생선구이 청라어보. 생선굽는 직원은 하루종일 생선만 굽고 계시더라. 전문가 포스가 느껴진다. 그래서 그런지 생선구이가 짭쪼름하니 간이 잘베어서 밥도둑이다.
우선 맛이 좋고 양이 많다. 아이들이 굉장히 좋아해서 종종 방문하는데, 밑반찬들도 맛있고 무한리필이 되서 부담없이 먹기 좋다.
1,000원 추가시 돌솥밥으로 변경해주는데, 무조건 돌솥변경 추천한다. 정말 맛이 좋다.
우리는 보통 어른 두명, 아이 두명 방문하면 생선구이 2개와 돌솥밥2개로 변경하고 추가 공기밥을 1개 혹은 2개 주문한다.
청라어보는 생선구이만 맛있는게 아니고 쌀도 좋은것을 사용하는지 밥맛도 좋다.
생선구이 종류는 고등어, 삼치, 가자미, 임연수, 갈치가 있다.
조림도 동일하다
오징어불고기와 오삼불고기도 판매한다.
오삼불고기 먹어본적 있는데 이것도 맛이 좋았던것으로 기억이난다.
청라어보에서 꼬막비빔밥과 조림을 제외하곤 생선 종류별로 다 먹어봤는데 실망한적이 한번빼곤 없었다.
실망한 한번은 생선구이를 다 굽지 않고 준건지 생선에서 비린내가 좀 많이 났었다. 이때는 귀신같이 아이들이 안먹더라. 항상 맛있었던 청라어보에서 딱 한번 실망해봤다.
삼치와 가자미 구이를 주문했다. 역시나 양이 많았다. 아이들하고 같이 먹어도 부족하지 않아서 좋다.
밑반찬들도 다 맛이 좋아서 자주 리필을 해먹게 된다. 청라어보 가면 항상 배가 불러서 집에 간다.
사진으로 보면 양이 적어 보이지만 실제로 먹다보면 양이 많다.
주차장은 식당앞에 공터에 하면 되는데, 옆에 식당과 같이 사용하기때문에 여유공간이 그렇게 많지는 않다.
특히나 식사시간에는 웨이팅을 할 정도로 사람이 많기 때문에 그 시간때에는 주차장이 항상 만차다.
그럴때는 식당 앞 홍익파크 주차장에 주차하면 3시간까지 무료 주차 지원을 해주신다.
최근에 방문하니깐 주차장 관련해서 새로운 정책이 적혀있었다.
홍익파크에 주차하면 3시간 주차 가능하다고 하니 근처에서 볼일 있는 사람들한테는 너무나 좋은 혜택인것 같다.
홍익파크에 주차하러 4층정도까지 올라가야하는데 올라가는거랑 주차하고 내려오는게 약간 귀찮기는 했다.
청라 맛집이 몇개 있는데, 생선구이 중에는 위에서도 말했지만 여기가 원톱인것 같다.
처음에 청라어보 알기전에 다른 곳에 몇번 실망하고 안갔었는데 청라어보는 여지까지 딱 한번 실망하고 그 외 다 만족스러웠다.
신용카드를 한장만 사용하면 모든게 편하고 단순한데 여러장의 신용카드를 사용하다 보니 신용카드마다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자꾸 혼동되어서…
한국여행 중 필수로 하는것이 있다면 아마도 대중교통 이용하는것 일 겁니다. 한국여행 특히 서울여행시에는 대중교통 시스템만…
요즘 앱테크 어플이 많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정말 가성비 말도안되게 좋은 틱톡라이트 이벤트가 있어서, 틱톡라이트 소개합니다.…
인천 정서진중앙시장에 주말에 방문하면 볼거리와 먹을거리가 많습니다. 사람도 정말 많고 혼잡스러운데 주차할 공간은 많이 부족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