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탈모 성지 계속 가는 이유

종로 탈모 성지라 불리는 병원과 약국을 처음 간지 2년이 되었습니다. 그 전에 1년 정도는 비싸게 처방받고 비싼 탈모약을 복용했었죠. 전에 제가 작성한 글 보면 잘 나올겁니다. 그땐 완전 호갱이였었죠. 종로 탈모 성지로 계속 가는 이유는 무엇인지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 적어봅니다.

종로 탈모 성지

종로 탈모 성지로 유명한 2군데 보o의원, 코o코이비인후과. 탈모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뭐 다들 아실것 같습니다만, 탈모에 대해 처음 검색해서 오신분들은 모르실수도 있기에 아래 글 참고 하시면 될듯합니다.


저도 탈모약 처방 받으러 오랜만에 방문해서 실시간으로는 상황을 모르지만 방문시에 변경된 내용있으면 업데이트 하고있으니 이 글 보시면 최신 정보 받아보실수 있을거에요.

처음에는 탈모약이 나와 맞는지 확인도하고 부작용 걱정도 되서 3개월치 처방받아서 탈모약 구매했었습니다.

3개월 복용해보니 몸에 특이사항이 없어서 그 다음 부터는 6개월치 처방을 받고 6개월치 탈모약을 구매했습니다. 지금까지 쭉 같은 루틴으로 진행중입니다.

3개월 처방비와 6개월 처방비가 같아서 6개월로 처방하는게 이득입니다. (보o의원, 코o코이비인후과의 처방기간에 따른 금액이 다릅니다. 아래 글참고 하세요)


참고로 저는 처음에 종로 탈모 성지 방문할때는 보o의원으로 갔었고요, 그 이후는 코o코이비인후과로 갑니다.

그래서 제가 작성하는 글은 코o코이비인후과 기준입니다. (이유는 가격이 저렴합니다.)

사실 이번에 6개월 처방받을지 12개월 처방받을지 조금 고민을 했었습니다. 1년에 2번 방문하는것도 이제는 귀찮더라고요. 그러나 6개월에 한번 이라도 종로 탈모 성지 방문해야 새로운 정보 업데이트가 될것 같아서 6개월치 처방 받았습니다.

처방비 가격이 6개월 단위로 달라져서 6개월치 혹은 12개월치 이런식으로 처방받는게 얼마 안되는 금액이지만 그래도 처방비 아끼는데 도움이 됩니다.

종로 탈모 성지 계속 가는 이유

제가 2년 동안 계속해서 종로 탈모 성지에 가서 탈모약 처방받는 이유는 정말 간단합니다.

1. 가격이 저렴하다. (처방비와 탈모약 둘다 다른곳에 비해 저렴함)
– 종로 탈모 성지 알기전에 방문한곳에서 처방비와 탈모약 비용은 지금 생각하면 터무니없이 비쌌다.
2. 탈모약 복용 후 신체에 특이사항이나 부작용이 아직까진 없다.
3. 진료대기 및 진료시간이 짧다. ( 진료 부터 탈모약 구매까지 5분도 안걸립니다.)
4. 종로5가역 1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찾을수 있을 정도로 접근성이 좋다.
5. 병원 밑에 약국에 정말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여 이것저것 구매하는데, 당연히 회전율이 좋다.

위에 포스팅 한 글을 보면 종로 외 다른곳에서 얼마에 처방받았는지 대략적으로 나와있으니 궁금하신분들은 참고하세요.

총평

언젠가는 머리 빠지는것을 그냥 받아들이고 탈모약을 복용하지 않는 날이 올수도 있고, 부작용으로 복용을 중단할 수도 있겠지만 현재로써는 계속해서 탈모약 처방을 받고 복용할것이기에 계속해서 종로 5가역 탈모 성지에서 처방받고 구매할 듯 합니다.

제가 구매한 탈모약은 1정에 350원입니다. 6개월 (180일)치 63,000원. 하루에 나의 머리카락을 위해 껌값보다 저렴한 350원 투자중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