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쏠 과 땡겨요에서는 매달 땡데이라고 해서 쿠폰을 주는 행사를 한다. 오늘 지인이 알려줘서 신한은행 쏠과 땡겨요 가입을 해서 15,000원 쿠폰을 받았다.
과연 오늘의 쿠폰은 뭐 였을까? 다음 달 쿠폰도 기대된다.
땡데이
신한 SOL에서 매달 무료로 나눠주는 땡데이 쿠폰.
신한 쏠에서 매월 11일, 22일 오전 8시에 땡겨요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뿌린다.
같은 숫자가 겹치는 11일 과 22일 2번 쿠폰을 준다. 생각보다 혜택이 큰데 아직 모르는 사람이 많은 것 같아서 널리 알려 많은 사람이 혜택을 받길 바라는 마음으로 글을 작성해 봤다.
매월 나눠주는 쿠폰의 종류는 바뀌는 듯 했다.
이번달은 뚜레쥬르 쿠폰을 나눠줬다. 포장만 가능하기 때문에 포장 픽업이 가능한 사람만 주문하자.
땡데이 행사 기간
딱히 정해져 있는 기간은 없는 듯 했다. 아무리 찾아도 나오지 않는다.
그래서 하루라도 빨리 가입해서 혜택을 받는것이 가장 좋은 것 같다. 예산이 소진되거나 쏠과 땡겨요 홍보가 많이 되어서 회원 가입자수가 목표치에 도달하면 행사 혜택을 축소하거나 없앨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다.
내가 받은 혜택
이번달 11일에는 뚜레쥬르 4,000원 쿠폰을 뿌렸다.
오늘은 22일인데 뚜레쥬르 10,000원 쿠폰을 뿌리는 중이다.
땡겨요 어플은 아직 사용을 한번도 해보지 않았는데, 첫 구매는 5,000원 쿠폰을 준다고 한다.
신한 쏠에서 주는 10,000원 쿠폰과 땡겨요 첫구매 쿠폰 5,000원은 동시에 중복 사용이 가능해서 나는 1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결국 뚜레쥬르에서 0원으로 꽤 많은 양의 빵을 구매했다.
빵긋랜덤박스
그래서 지금 바로 땡겨요 어플로 들어가서 빵긋랜덤박스(15,000원)를 주문했다.
사실 15,000원어치 직접 선택할까 했지만, 가격 맞추는 것도 게으른 나에겐 쉽지않다. 그리고, 뚜레쥬르의 빵긋랜덤박스가 궁금하기도하고 가격도 딱 15,000원이라서 고민할 필요 없이 선택했다.
내가 주문한 빵긋랜덤박스안에 구성물은 4개 + 서비스1개 총 5종류의 빵이 들어있었다.
위 사진이 오늘 내가 땡데이 행사로 받은 15,000원 짜리 빵긋랜덤박스 구성물이다.
각각의 빵 이름과 가격은 모르겠지만 15,000원 비슷하게 맞춰서 주지 않았을까 생각한다. 요즘 물가 살벌하구만~
다음달은?
다음 달도 신한쏠과 땡겨요가 진행하는 땡데이는 진행되는 것 같다. 다만 다음 달 브랜드가 무엇인지? 어느 정도의 쿠폰을 줄지는 다음 달이 되어야 알 수 있다.
오늘 처음 알게 되어서 쿠폰을 받아서 사용해 봤는데, 가성비 좋은것 같아서 다음 달도 내심 기대 중 이다.
지금까지 나눠준 쿠폰들을 알아보니 프랜차이즈 위주로 정상가격에 50%정도 할인 받고 먹을 수 있게 쿠폰을 주는것 같다. 나름 괜찮은 이벤트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