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코 네덜란드 맥주 맛 (1캔에 990원)

동네에 새롭게 오픈한 마트를 한번 가봤습니다. 1캔에 990원 하는 가성비 맥주가 눈에 보이길래 집어들었습니다. 크로코 리얼프레시 네덜란드 맥주입니다. 그 하이네켄으로 유명한 네덜란드산인데 가성비 좋네 하고 집어들다가 최근에 스페인맥주 호스터에 당했던 기억이 나서 성분표를 자세히 봤습니다. 구글링도 해보는데, 이전에 구매한 호스터 맥주보단 정보가 많았습니다. 한번더 속는셈치고 구매해봤습니다. 후기 궁금하신 분들 위해서서 간단 리뷰해봅니다.

크로코 맥주?

크로코리얼프레시 맥주

솔직히 여지껏 맥주를 구매할때 잘 모르는 맥주들은 알콜 도수와 제조국 정도만 보고 구매를 했습니다. (보통은 마시던 맥주만 마시고 이렇게 저렴하게 가끔 행사할때 구매할때는 정보가 많이 없는 맥주들이 많아서 알콜도수와 원산지 정도만 보는데) 지난번에 호스터 맥주 구입시 모르고 구매해서 속은것 같아서 이번에 크로코 맥주 구매할때 성분표를 자세히 보았습니다.

네덜란드 맥주 크로코


크로코 맛??

구매해서 바로 먹지않고 냉장고에 두고 하루지나서 충분히 시원해지고 마셔봤습니다. 솔직히 기대는 많이 하지 않았었는데 며칠전에 먹어본 스페인 호스터가 맛있다고 느껴질정도입니다. 크로코의 경우 굉장히 묽어서 밍밍함 그자체이고 탄산은 거의 없다시피해서 탄산감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별로인 맥주일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미 눈치들 채셨겠지만 크로코도 호스터나, 필굿, 필라이트처럼 기타주류에 들어갑니다. 그래서 그런지 가격이 참 저렴했나봅니다. 맛을보면 천원이라도 구매하고 싶지 않은 맛이긴 합니다. 탄산의 강도는 필굿과 필라이트보다 매우 약합니다. 탄산 강도만 본다면 필굿,필라이트>>>호스터>코르코 이정도인것 같습니다.

네덜란드 맥주 크로코 스펙

일반적인 맥주들은 “식품의 유형”은 맥주로 표시되는데, 오늘 구매한 크로크 역시 며칠전 구매한 호스터와 마찬가지로 “식품의 유형”에 기타주류로 적혀있었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1캔을 다 먹지 못하고 좀 남아서 버렸습니다. 맥주를 버리는 일이 거의 없는데 일단 집에 남아있는 호스터 다먹고 크로코는 정말 소맥먹을때 사용해야 할것 같습니다. 소맥용으로 다 먹으면 다시는 크로코에 눈길도 안주겠습니다.

크로코 맥주 스펙

제품명: 크로코
식품의 유형 : 기타주류
원산지 및 제조사 : 네덜란드 / swinkels family brewers
알콜 도수 : 4.5%
원재료명 : 정제수, 보리, 보리맥아, 홉, 포도당시럽, 카라멜색소

크로코 맥주 겉에 적혀있는 글들을 자세히 보니 “MAGICAL TASTE” 라고 적혀있네요. 정말 마법같은 맛입니다.

참고 : 스페인맥주 호스터 맛

네덜란드 맥주 크로코 리얼프레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