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해링턴 스퀘어 무료 사용 가능한 화장실과 주차장

신용산역 근처 용산 해링턴 스퀘어 무료로 주차하는 방법과 화장실 사용방법 공유 해봅니다.

용산 해링턴스퀘어

원래 이곳의 이름은 ‘용산 센트럴파크 해링턴 스퀘어’ 였으나 입주민들과 효성 간의 마찰로 효성의 브랜드인 ‘해링턴 스퀘어’를 삭제해서 ‘용산 센트럴파크’ 라는 이름의 주상복합 건물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주상복합은 용산 센트럴파크라는 이름이고, 그 외 상가는 용산 해링턴 스퀘어로 불립니다. 요즘 신용산 근처에 유명한 식당과 카페가 많죠! 주변 대기업들도 많이 있고요. 그래서 이근처 방문했을때 주차장과 화장실 사용 관련 유용한 팁을 안내해봅니다.

용산센트럴파크 해링턴스퀘어 주차장

용산 센트럴파크 해링턴스퀘어 주차비는 10분당 1,000원 입니다. 하루 최대 요금은 50,000원 입니다. 회차 시간은 최초 10분입니다.

용산 해링턴 스퀘어 스타벅스

용산센트럴파크 해링턴스퀘어 스타벅스



해링턴 스퀘어에 입점해있는 상점은 꽤 있는데요, 일일이 상가 주차비를 확인해 보지는 못했지만 다들 같은 조건일것 같습니다. 아니면 뭐 대동소이 할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아래 사진에 나와있는것처럼 해링턴스퀘어 내 주차비 중복 지원 불가라고 적혀 있는것을 보면 입점된 상가마다 비슷한 조건의 주차비를 지원하는것을 알수있습니다.

용산센트럴파크 해링턴스퀘어 스타벅스 무료 주차와 화장실 이용



스타벅스 매장 이용시 최대 2시간 주차 무료 가능합니다. 최소 주문 금액은 적혀있지 않기 때문에 회차 10분 + 40분, 총 50분이상 주차를 하신다면 스타벅스에서 작은 병 음료 하나 구매해서 2시간 무료 주차 적용함으로써 주차비로 금액 지불하는것 보다는 훨씬 이득이라 생각합니다.

또한, 사진에 나와있는것처럼 화장실이 무료로 오픈 되어 있어서 사용하기 편합니다. 무료로 오픈 되어 있지만 지하철역의 공중 화장실보다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었습니다.

용산센트럴파크 해링턴스퀘어 스타벅스 내부 모습



스타벅스 매장 안쪽으로 들어오면 생각보다 넓습니다. 오전에는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편한 쿠션 자리에 앉아서 노트북 작업이나, 책읽기 아주 좋습니다. 점심시간 이후부터는 주변 직장인들로 사람들이 많습니다.

나름 넓고 쾌적해서 근처 볼일 보고 주차비도 지원 받을겸 방문해서 커피한잔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