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만만한 런치세트 가성비는?

오랜만에 여의도 커피빈에 방문했더니 새롭게 런칭한 메뉴가 있었는데, 이름이 만만한 런치세트 였습니다. 만원의 만찬이라는 캐치프라이즈를 내걸고 커피빈에서 새롭게 런칭한 만만한 런치세트 과연 맛과 가성비는 어떨까요?

참고 : 여의도 커피빈 현대차매장점

만만한 런치세트

만원의 만찬. 만만한 런치세트. 커피빈의 갓성비 세트.

커피빈 만만한 런치세트 안내




가격 : 10,000원
구성 : 아메리카노(s) + 런치박스 1ea (카페라떼 변경시 900원이 추가됩니다.)
운영시간 : 11시 ~ 14시
평일에 한하며 한정수량 소진 시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특징 : 월요일 부터 금요일까지 런치박스 구성이 다릅니다.

월요일 : 쉬림프 크림 리조또
화요일 : 함박스테이크와 파스타
수요일 : 불로네제 리자냐
목요일 : 유란기와 갈릭라릭스
금요일 : 포테이토 불고기 그라탕

저는 금요일에 방문하였는데 그 전날에 판매하고 남은것인지 정확히는 모르겠으나 포테이토 불고기 그라탕 외에 다른 요일에 파는 런치박스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원하는 런치박스를 골라서 먹을 수 있었는데요. 아마도 요일별로 런치박스를 판매하는데 당일에 다 판매하지 못한것들은 다음날로 이월되는것 같습니다. 유효기간만 괜찮다면 나쁘지 않는것 같습니다.

만만한 런치세트의 경우 주문시 유의할 점이 있습니다. 퍼플오더나 키오스크에서 주문하시면 안되고 직원에게 직접 주문해야 구매가 가능합니다.

판매 제외 매장

만만한 런치세트의 경우 전국의 커피빈 매장에서 판매되고있는 것은 아닙니다. 판매 제외 매장이 있기 때문에 미리 확인 하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판매 제외 매장 리스트>

대전탄방동점, 부산광복동점, 창원상남동저, 청주지웰시티점, 해운대점, 원주AK플라자점, 창원시티세븐점, 부산서면점, 해운대센텀호텔점, 부산남포역점, 광주문화전당역점, 대구228공원앞점, 광주봉선점, 부산화명수정역점, 부산중앙역점, 제주아라점, 천안신부동점, 진주LH본사점, 제주애월DT점.

포테이토 불고기 그라탕

만만한 런치세트



금요일인 오늘 저는 포테이토 불고기 그라탕 런치 박스를 선택하고, 500원을 추가하여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로 업그레이드를 했습니다. 그래서 10,500원으로 오늘 점심을 해결했습니다.



메뉴를 선택하면 직원분이 런치박스를 따듯하게 데워서 주십니다. 치즈 사이 군데군데 불고기와 감자들이 적당히 있는것 같습니다.

식성좋은 분들은 부족할 수 도 있어보이는 양이긴 합니다. 그래도 간단하게 먹고싶은 날이거나 소식좌들에겐 꽤 괜찮은 가격에 점심한끼를 먹을수 있을정도의 양입니다.

총평

요즘은 고물가 시대라서 점심 한끼 먹고 커피까지 마시다 보면 돈 만원은 우습게 써버리는데, 커피빈에서 런칭한 만원의 만찬 만만한 런치세트로 간단한 점심과 커피를 함께 즐길수 있어서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매우 많이 드시는 분들 제외하고는 나름 만족하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다음번에 커피빈을 방문하면 또 다른 메뉴로 한번 먹어 볼까 합니다.

포테이토 불고기 그라탕과 아메리카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