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가 며칠 안남았네요!! 예전처럼 많이 들리지는 않지만 길거리나 카페에서 이따금식 캐럴이 울려 퍼지는것을 보면 실감이 납니다.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기존에 집에 설치해 놨던 크리스마스 트리가 너무 작아서 좀 더 큰것으로 알아보다가 발견한 제품들 소개합니다.
쿠팡 크리스마스 특가
쿠팡에서 할인행사를 하는데,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 이은 크리스마스 특가가 아직 한번 더 남아있었네요.
행사기간은 12월 24일까지 입니다.
크리스마스 트리
저는 이사오기전 사용하던 작은 트리가 있었는데요, 이사오고 계속 사용하다보니 집크기에 비해 작기도 하고 아이들이 커가면서 다시한번 크리스마스 트리를 사서 장식을 하면서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남기고 싶어서 좀 더 큰 트리를 구매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쿠팡에서 크리스마스 특가로 판매 중이라서 찾아보니 제가 원하는 크기에 트리들이 많네요. 가격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고 적당한것들이 많이 있는것 같습니다.
저는 지금 고민중인게 위 사진에 첫번째인 무장식 트리를 살것인지, 2번째 사진이나 4번째사진처럼 풀세트를 살것인지 고민입니다. 오너먼트와 조명을 별도로 구매하다보면 눈만 높아져서 이것저것 엄청 많이 살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크리스마스 트리 오너먼트
오너먼트도 특가로 판매중이라서 풀세트 구매를 하지 않고 마음에 드는 오너먼트를 하나하나 고르면서 재미도 쏠쏠하게 느껴볼 수 있겠네요. 이런게 귀찮으시면 위에 있는 풀 세트 구매하시면 고민 한번에 해결입니다~
크리스마스 전구, 조명
크리스마스 트리와 오너먼트를 구매했다면 이제 트리를 환희 밝혀줄 전구를 사야겠죠?
크리스마스 트리의 꽃이라고 할수도있는 조명을 잘 골라야 트리가 더 빛나지 않겠습니까?
스노우 볼과 오르골
크리스마스 트리를 멋지게 장식했으면 이제 청각을 만족시켜줄 오르골도 있으면 좋을듯 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고 그 앞에서 오르골에서 나오는 캐럴을 듣는다면 좋은 추억이 될것 같습니다.
디퓨저와 캔들
시각과 청각을 사로잡았으면 그 다음에 후각을 잡아야겠죠? 이로써 크리스마스트리 4D 완성입니다.
2024년 아이들과 함께 새로 이사온 집에서 행복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 즐겨 보기위해 조만간 큰 트리를 구매할려고 합니다. 이글 보시는 분들도 고민해보시고 저와 함께 구매해 보시죠~
위 배너 링크 클릭후 구매 하시면 저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들어 온답니다. 미리 감사 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