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인 사람은 7일간 토스포인트 받기

저는 매 출근시마다 앱테크를 하면서 출근을 합니다. 왜냐하면 출근길이 너무 길어서 시간 떼우면서 적지만 돈도 벌어보자는 의미로 하게 되었는데, 습관이 되어서 이제는 출근과 동시에 앱테크 앱을 킵니다. 그 중 생일자에 한해서 토스포인트 받는 기능이 있어서 공유해 봅니다.

토스 생일주간 이벤트 (토스포인트 받기)

오늘도 어김없이 앱테크를 하다 토스 어플을 키는 순간 새로운 알림이 울려서 보니 생일주간이라며 생일축하금을 준다고 합니다. 어? 이게뭐지? 토스에서 이런것도 했었나? 하면서 적은 금액이지만 그래도 기분좋게 생일축하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토스 혜택 화면


토스 앱을 키고 혜택 부분을 클릭하면 토스어플 가입시 등록했던 생일 기준으로 6일전에 생일주간이라는 새로운 아이콘이 생깁니다. 아이콘을 클릭하면 생일까지 매일매일 몇십원씩 토스에서 생일선물을 주는데, 아침에 기분이 생각보다 좋네요.

토스에서 23년 4월말부터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특별한 홍보를 하지않아서 그동안 몰랐던것 같습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KakaoTalk_20231031_132923750-571x1024.jpg입니다
토스 생일주간 받는 포인트


토스 생일주간 서비스는 주민등록상 생일의 6일 전부터 생일 당일까지 일주일간 생일을 축하하는 포인트가 매일 지급되는 서비스 입니다.

7일간 100원의 포인트와 보너스포인트 4원을 합쳐 총 104원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적은 포인트이지만 그래도 기분은 좋습니다. 토스가 이런쪽으로는 정말로 마케팅을 잘하는것 같습니다.

토스에서 주는 또 다른 포인트들은?

토스에서는 이전부터 포인트를 많이 뿌렸는데요, 대표적으로 만보기, 행운복권, 블루투스를 이용한 근거리 사람과 동시접속시 받는 포인트, 다음날 주식 결과 예측하고 주식받기, 레퍼럴 광고를 보고 포인트받기등이 있습니다.

옛말에 땅을 파도 10원하나 안나온다는 말이 있는데, 요즘은 앱테크만해도 하루 10원 이상은 벌수 있는 세상이네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