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toocki

이전에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샤오미 레드미 버즈 4 액티브를 사용했었는데요, 치명적인 단점이 있어서 이번에 새로운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매했습니다. 생각보다 성능이 괜찮았던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후기 남겨봅니다.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잘 잃어 버리고, 잘 고장나는 것 중 하나가 블루투스 이어폰인것 같아요. 처음 사용한 블루투스 이어폰은 에어팟1세대인데요.(너무 옛날이네요~)

정말 오랜기간 잘 사용하던 에어팟. 그러나 왼쪽을 잃어버린 후, 오른쪽마저 고장나서 샤오미에서 출시한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레드미 버즈 4 액티브를 구매해서 8개월정도 사용했었습니다.

사실 이어폰을 자주 사용하지 않아서 샤오미 레드미 버즈 4 액티브의 치명적인 단점이 있었지만 그래도 그냥 사용을 하긴했었죠. 근데 계속 사용하다 보니 좀 답답한감이 있었는데, 때마침 샤오미 보다 더 저렴한 블루투스 이어폰이 있어서 바로 구매를 해버렸습니다.

아래 샤오미 구매 후기 보면 샤오미 이어폰 사이즈를 대충 표시해뒀으니 그것과 비교해보면 투키 이어폰 사이즈는 대충 알 수 있을듯 합니다.

위에 샤오미 레드미 버즈 4 액티브 구매 후기는 구매하자마자 크기, 가격, 색상등에 대한 후기만 적어놨습니다. 그러면 샤오미의 가장 치명적인 단점은 특정구간 지하철에서 계속해서 연결이 끊기는 현상이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출퇴근하는 구간이 정해져 있는데 항상 같은 구간에서는 블루투스 연결이 끊기는 현상이 발생하여서 꽤나 답답할때가 있었습니다.

toocki

투키라고 읽어야 하나? 여하튼 쿠팡에서 블루투스 이어폰 찾아보다가 발견한 가성비 이어폰입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샤오미와 비슷한 모양의 투키 이어폰 입니다.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9,900원인가에 판매하는거 찜해두고 며칠 지나니 6,900원 특가할인 알림이 떠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뭐 거의 공짜 수준이네요.

제가 며칠 동안 사용해 본 장점과 단점 후기 남겨 봅니다.

장점

  1. 가격이 저렴. (6,900 ~ 9,900원)
  2. 위에서 말한 특정구간에서 블루투스 연결 끊기는 현상이 아직까지 없었음
  3. 이어폰 케이스가 샤오미보다 작고 가볍다
  4. 한번 충전하면 지속기간이 길다(샤오미도 길었음)

단점

  1. 샤오미 제품보다 이어폰이 못생겼다(지극히 주관적)
  2. 이어폰 아래 은색부분이 너무 눈에 띈다.
  3. 귀에 꽂았을때 샤오미가 더 착 감기는 느낌(나의 귀에 샤오미 디자인이 더 잘 맞는듯)

일단 단점보단 장점이 많아서 더 만족스럽습니다. 귀에 착 붙는 맛은 샤오미가 더 좋은데 블루투스 연결이 자주 끊기는 현상이 발생하니깐 그게 더 답답함.

toocki 이어폰


쿠팡을 애용하는 사람으로서 자기전에 주문하고 출근날 바로 이어폰 사용해서 좋았음. 아래에 최저가 구매링크 걸어둠. 필요하신분들은 구매~ 이 리뷰는 쿠팡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도 있지만, 구매하시는 분들 금액엔 영향이 없습니다.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최저가 구매 후기
최저가 확인 구매

8,000~ 10,900원



지금은 가격이 약간 올라서 1만원 조금 넘는것 같은데, 그래도 만원이면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맞는 듯.

총평

이어폰이면 일단 음성이 끊기지 않고 들려야하는데, 그런면에서는 단돈 1만원도 안되는 돈으로 만족스러운 성능입니다. 요즘은 유선 이어폰을 사용하고 싶어도 새로 출시되는 휴대폰들이 죄다 이어폰 구멍이 없습니다. 처음에는 에어팟처럼 비싼것도 사용해 봤는데 잃어버리거나 고장나기도 쉽고, 오래사용하면 밧데리 닳는 속도도 빨라져서 그냥 저가형으로 사고 자주 교체하는게 더 좋은것 같아서 toocki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