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이어 올해 트멍을 방문해 봤습니다. 작년에는 눈이 많이 와서 캠핑장까지 가는게 정말 힘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이번 추석연휴에는 비가 온다고 해서 살짝 걱정이긴 하나 그래도 작년보단 덜 힘들듯해서 힘차게 출발해 봤습니다. 작년에 방문해본 트멍 후기 궁금하신 분은 아래 클릭~
이공국시
작년 트멍 캠핑장 방문시에는 순대국밥을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이번에는 캠핑장에서 5분정도 거리에 있는 이공국시를 방문해봤는데요. 여기가 손님들로 자리가 꽉 찰정도로 주변 맛집인것 같습니다.

일단 이공국시 식당 앞에 주차장이 있는데 주차는 10대 ~ 15대정도 가능한데 만차라서 타이밍 잘 맞추거나, 기다려야 바로앞에 주차가 가능하더라고요. 저는 운좋게도 식사 마치고 나가시는 분이 있어서 바로 주차를 할 수 있었죠.
이공국시는 돈까스와 비빔국시가 유명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희도 돈까스와 비빔국시를 주문해봤습니다.


치즈를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 치즈돈까스 1인분 14,500원 주문~
이공 비빔국수 곱배기&돈까스 세트 1인분 16,500원 주문~ 곱배기와 일반 가격이 1천원 차이인데 나오는 양이 꽤 많이 차이나더라고요.
돈까스와 비빔국시 둘다 먹고싶은 분들을 위해 세트메뉴가 있는데, 이게 정말 좋아보였습니다.
중국집가서 짜장면이냐 짬뽕이냐 고민하듯 이공국시는 아무래도 시그니처 메뉴가 돈까스와 비빔국시이기에 두개를 같이 맛 볼 수 있도록 세트메뉴가 있어서 좋더라고요. 많은 분들이 세트메뉴를 주문하시네요.

먼저 치즈돈까스가 나왔습니다. 이렇게 사진으로 보면 약간 허접해 보이지만 돈까스 커팅하면 안에서 치즈가 줄줄 세어나올정도로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습니다. 맛도 얼마나 좋겠요~


돈까스와 같이 나온 샐러드는 일반 돈까스 집과 별반 다를건 없더라고요.


그리고 오늘 기대가 많이 된 이공 비빔국시 곱빼기 & 돈까스 나왔습니다. 사진으로 다 표현되지 않는 엄청난 양입니다. 맵기는 살짝 매콤한데 맛있게 매콤해서 좋더라고요. 국물도 계속해서 먹게되는데요.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에겐 좀 매울것 같긴 합니다.


그리고 이공국시에서는 잔치국수, 음료수가 무한리필 가능한 곳이라서 얼마든지 무료로 맘껏 드시면 되요. 저는 배불러서 잔치국수 한그릇 먹었는데, 많이 드시는 분들도 꽤 있으시더라고요. 아마도 비빔국시 곱배기 주문안했으면 저도 잔치국수 한그릇 더 먹었을수도 있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