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포천 트멍 캠핑장 가면서 방문해본 맛집

작년에 이어 올해 트멍을 방문해 봤습니다. 작년에는 눈이 많이 와서 캠핑장까지 가는게 정말 힘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이번 추석연휴에는 비가 온다고 해서 살짝 걱정이긴 하나 그래도 작년보단 덜 힘들듯해서 힘차게 출발해 봤습니다. 작년에 방문해본 트멍 후기 궁금하신 분은 아래 클릭~


이공국시

작년 트멍 캠핑장 방문시에는 순대국밥을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이번에는 캠핑장에서 5분정도 거리에 있는 이공국시를 방문해봤는데요. 여기가 손님들로 자리가 꽉 찰정도로 주변 맛집인것 같습니다.

이공국시 주차장


일단 이공국시 식당 앞에 주차장이 있는데 주차는 10대 ~ 15대정도 가능한데 만차라서 타이밍 잘 맞추거나, 기다려야 바로앞에 주차가 가능하더라고요. 저는 운좋게도 식사 마치고 나가시는 분이 있어서 바로 주차를 할 수 있었죠.

이공국시는 돈까스와 비빔국시가 유명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희도 돈까스와 비빔국시를 주문해봤습니다.

이공국시 메뉴판
이공국시 메뉴판


치즈를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 치즈돈까스 1인분 14,500원 주문~
이공 비빔국수 곱배기&돈까스 세트 1인분 16,500원 주문~ 곱배기와 일반 가격이 1천원 차이인데 나오는 양이 꽤 많이 차이나더라고요.

돈까스와 비빔국시 둘다 먹고싶은 분들을 위해 세트메뉴가 있는데, 이게 정말 좋아보였습니다.

중국집가서 짜장면이냐 짬뽕이냐 고민하듯 이공국시는 아무래도 시그니처 메뉴가 돈까스와 비빔국시이기에 두개를 같이 맛 볼 수 있도록 세트메뉴가 있어서 좋더라고요. 많은 분들이 세트메뉴를 주문하시네요.

이공국시 치즈돈까스


먼저 치즈돈까스가 나왔습니다. 이렇게 사진으로 보면 약간 허접해 보이지만 돈까스 커팅하면 안에서 치즈가 줄줄 세어나올정도로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습니다. 맛도 얼마나 좋겠요~


돈까스와 같이 나온 샐러드는 일반 돈까스 집과 별반 다를건 없더라고요.

이공 비빔국시

이공국시 돈까스


그리고 오늘 기대가 많이 된 이공 비빔국시 곱빼기 & 돈까스 나왔습니다. 사진으로 다 표현되지 않는 엄청난 양입니다. 맵기는 살짝 매콤한데 맛있게 매콤해서 좋더라고요. 국물도 계속해서 먹게되는데요.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에겐 좀 매울것 같긴 합니다.


그리고 이공국시에서는 잔치국수, 음료수가 무한리필 가능한 곳이라서 얼마든지 무료로 맘껏 드시면 되요. 저는 배불러서 잔치국수 한그릇 먹었는데, 많이 드시는 분들도 꽤 있으시더라고요. 아마도 비빔국시 곱배기 주문안했으면 저도 잔치국수 한그릇 더 먹었을수도 있었겠네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