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분위기 좋은 카페 로코랩

광화문에 수 많은 카페 중 꽤 괜찮은 카페를 찾았는데 이름은 카페 로코랩. 점심시간에는 주변 회사원들로 꽉꽉 차고, 그 이후 시간에는 직장인들이 회의하러 오는 장소가 카페 로코랩입니다. 분위기도 좋고 커피도 맛있어서 한번 간 이후 광화문 갈때 종종 방문했던 로코랩 후기 남겨봅니다.

로코랩

광화문 로코랩은 코리안리빌딩건물 뒤 지상 주차장 맞은편에 있습니다.



바로 옆에는 조계사와 신라스테이광화문이 있어서 찾아가는데 어렵지는 않습니다. 다만 입구가 좁기 때문에 근처 가시면 눈 크게 뜨셔서 입구 지나치지 않으면 됩니다.

로코랩 외부 모습



포도나무와 나주곰탕 사이 작은 입구로 들어가면 카페 로코랩으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카페는 1층에서 주문하시고 2층과 루프탑으로 올라가셔서 드시면 됩니다. 1층에도 자리가 있긴 하지만 공간이 약간 협소하고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몰려서 어수선한 느낌이 들기 때문에 위로 올라가시는것을 추천합니다.

내부 – 2층

로코랩 1층과 루프탑 사진이 없어서 2층 사진만 살짝 올려봅니다.

로코랩 내부 모습



창가쪽에 햇볕도 잘들어오고 바깥 풍경 보는 재미도 있어서 좋았던 기억이 납니다.

로코랩 쇼파



이렇게 편한 쇼파 스타일 자리가 양 옆에 하나씩 두 군데가 있어서 편하게 쉬면서 담소를 나누기도 좋습니다.



2층이 생각보다 넓습니다. 사진에 보이는것보다 더 넓고 군데군데 숨어있는 공간들이 있어서 꽤 많은 사람들 동시 수용이 가능합니다.

수박주스 와 아메리카노



수박주스와 아이스아메리카노 주문했습니다. 수박주스는 직접 갈아 주는거 같아서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시럽이나 설탕 안들어간 주스를 좋아해서 항상 빼달라고 미리 말을 해서 마시는 스타일입니다. 더운 여름 수박주스 마시러 종종 방문해야 겠습니다.

아메리카노 맛과 가격도 나쁘지 않습니다. 아메리카노 약간 산미 있는 스타일로 주문했는데 맛이 괜찮았습니다.

총평

광화문 카페중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카페입니다. 내부도 넓고 좋으며 커피맛도 꽤 괜찮습니다. 몇번 방문해서 디저트도 먹어봤는데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고 맛도 좋았던 기억이 납니다. 차량을 가지고 방문한다면 카페 앞에 코리안리빌딩에 주차하면(유료) 편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