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사용자라면 페이북을 잘 활용해서 할인 혜택 및 매일매일 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제가 직접 1년넘게 사용해보고 유용한 혜택들이 많아서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앱테크 어렵지 않습니다, 부지런하기만하면 됩니다.
BC 페이북
페이북 앱은 BC 카드를 등록하여 결제 및 포인트 적립을하고 사용할수 있는 혜택을 주는 앱입니다.
마이태그
매월 1일이 되면 마이태그를 클릭하고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조기 소진시 마감되기때문에 달이 바뀌는 00시에 태그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00시에 접속하면 대기 5,000명 이상 되더라고요. 11월1일 04분에 접속했을때 5,000명이 넘었었습니다. 약국할인의 경우 가장 빨리 소진되는 항목중 하나입니다. 그 외 항목들은 경험상 천천히 마이태그 하셔도 괜찮습니다.
제가 주로 사용하는 마이태그는
스타벅스 5,000원 이상 사용시 1,000원할인
cu편의점 5,000원 이상 사용시 1,000원할인
약국에서 20,000원 이상 사용시 1,000원할인
배민,요기요,쿠팡이츠 20,000원이상 사용시 1,000원할인
이마트에브리데이 25,000원 이상 사용시 2,000원할인 등을 자주 이용합니다.
카드 전월실적에 포함되지 않고 매월 1일에 꾸준히 발생되는 혜택이라서 모르고 사용하지 않는다면 손해보는 느낌입니다.
그외 뚜레쥬르, 삼다수, 씨네Q, 지마켓, 옥션, 전통시장, 지역상권, 영화활인, 넥플릭스, 유튜브 등등 적게는 1,000원 부터 많게는 10,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출석체크
매일 페이북 앱에 접속해서 출석체크를 하게되면 머니박스를 받게되고, 머니박스를 클릭하면 소소하게 현금이 바로 적립됩니다.
오전 4시 ~ 오전 7시 사이에 출석체크를 하게 되면 2개의 머니박스를 받을수 있습니다. 출근길 5초 투자해서 페이북 출석체크하고 머니박스 2개씩 매일 적립하다 보면 꽤 많은 돈이 쌓입니다.
이렇게 쌓인 포인트로 쇼핑할때나 커피마실때 유용하게 사용합니다. 페이북 사용처가 꽤 되기때문에 나름 좋은 혜택인것 같습니다.
출첵 알림 받기는 하루 두번 가능한데, 저의 경우에는 알림을 받지 않습니다. 출근 시간 저의 루틴으로 출첵이 있어서 잊을일이 없습니다. 다만 주말을 생각하면 알림받기 하는것도 나쁘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페이북 포인트 사용처
편의점
GS, CU, emart24, 7-eleven, MINI STOP, HalfTime,
슈퍼 / 마트
다이소, GS프레쉬, 롯데마트, 농협하나로마트, 롯데슈퍼, PX(군대), MEGA MART, VIC Market, TOP mart
커피
스타벅스, 이디야, 베스킨라빈스, 파리바게트, KFC, 던킨, 파스쿠찌, 공차, 풀바셋, 달콤, 매머드커피, 메가커피, 카페베네, 탐앤탐스, 쉑쉑버거, 매드포갈릭, 투썸플레이스, 메인스트리트, 센터필드
뷰티
라라블라, 네이쳐리퍼블릭, 이니스프리, 설화수, 문샷
쇼핑
더갤러리아, 스타필드, 신세계, 롯데면세점, 모다아울렛, 일룸, AK플라자, ABC마트, M플레이그라운드, TOYSRUS
머니모으기
출석 체크 외 머니모으기라는 곳을 클릭하면 각종 광고 및 이벤트를 확인하고 현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적은 액수의 포인트를 주기때문에 일부러 시간내서 하는것 보단 출석체크하러 어플 접속 한김에 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제 곧 12월1일이됩니다. 다시 또 페이북 마이태그 행사 시작입니다. 인기있는 마이태그 하실분들은 12월 1일 00시에 바로 접속하셔서 마이태그 성공 하실확률이 높습니다.( 왠만한건 오전 출근시간에 해도 다 되긴 됩니다.)
그 외 앱테크 소개
1.티머니 출석체크
2.엠브레인 설문조사
3.현대오일뱅크 출석체크
현재까지 작성한 앱테크 내용입니다. 출퇴근 시간 혹은 짜투리 시간에 활용하면 유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