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리저브 에스프레소 콘 파나 처음 먹어봤습니다.

본인은 스타벅스를 정말 많이 방문해 본 사람이지만 처음 접해보는 메뉴가 많습니다. 왜냐하면 보통 아이스아메리카노 위주로 먹기 때문입니다. 혹은 평소에 먹어본 메뉴 위주로 먹다 보니 생소한 메뉴들이 눈에 많이 띄네요.

에스프레소 콘 파나

오늘은 스타벅스 리저브 서울 광화문 정부청사점에 방문해봤습니다. 아무래도 넓고 좌석이 편해서 자주 방문하는 스타벅스 중 한곳입니다.

이전에 작성한 서울정부청사 스타벅스

오늘은 왠지 에스프레소가 땡겨서 에스프레소 마키아또를 주문하려다가 눈에 띈 에스프레소 콘 파나로 급 메뉴 변경해서 주문해 봤습니다.

스타벅스 리저브 에스프레소 콘 파냐
에스프레소 콘 파냐

진한 리저브 에스프레소 샷에 달콤한 크림을 얹어 즐기는 이탈리아식 커피라고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나와있습니다. 이탈리아를 여행해본적도 없고 이탈리아 스타일의 커피를 마셔본 적이 없어서 호기심에 한번 주문해 봤습니다.

에스프레소 라서 only hot 음료만 가능 합니다.

제품 영양 정보

Solo(22ml) 기준

칼로리 : 30Kcal
탄수화물 : 1g
당류 : 0g
나트륨 : 5mg
지방 : 2.4g
콜레스테롤 : 0mg
트랜스지방 : 0g
카페인 : 105mg
포화지방 : 2g

에스프레소 콘 파나의 경우 고카페인 함유 제품이라고 합니다. 에스프레소 종류가 거의다 고 카페인 함유 제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맛은 흔히들 알고 계시는 에스프레소 처럼 진하게 쓴맛이 별로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아무래도 달콤한 크림이 얹어져서 쓴맛이 별로 느껴지지 않는듯 합니다. 양은 적지만 카페인 함량은 많기 때문에 한번에 여러잔 섭취하는것은 좋지는 않을것 같네요.

제 입에도 잘 맞는듯 합니다. 맘에 드는 에스프레소 입니다. 종종 주문해서 먹어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