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보호 필름이 깨져서 다이소 방문해서 구매를 해봄. 일반 필름은 1,000원. 사생활 보호 필름은 2,000원. 가격이 두배지만 사생활 보호 필름 구매해봄.
아이폰 사생활 보호 필름
며칠전부터 아이폰 16 필름이 깨져서 다이소 방문했는데 이상하게 아이폰16필름만 없어서 구매를 못했었는데, 며칠전에 다시 가보니 아이폰 16 액정 보호필름을 판매하고 있었음.
일반 보호 필름과 사생활 보호 필름 둘다 판매하고 있어서 사생활 보호 필름 구매해봄. 예전에도 많이 구매했었는데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꽤 비쌌던 기억이 남.
다이소에서 2,000원인거보고 너무 싼거 아닌가? 이런 생각하면서 품질이 안좋을까봐 후기를 찾아봐도 마땅한 후기를 못 찾아서 내가 사서 구매하고 후기작성해 봄.

며칠 사용해보고 느낀 장점 간단히 적어보면,
1. 가격이 저렴하다.
2. 얇은 필름이 아닌 강화유리 스타일로, 핸드폰을 떨어뜨려도 액정 보호가 될것 같음.
3. 측면시야 차단 확실히 됨. 매우 잘됨. (좌우 56도 시야 차단 된다고 적혀있긴한데, 각도는 모르겠고 잘된다.)

반면 단점은
1. 정면으로 봐도 살짝 어두운것 같아서 사생활보호필름 사용하기 전 보다 밝기를 더 올리고 사용 중.
그 외에 이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대만족.
혹시 아이폰 16 사생활 보호 필름 찾으신다면? 다이소 방문하면 저렴하게 구매 가능합니다.
일반 필름도 알리나 테무보다 저렴해서 다이소에서 빠르게 구매하는게 시간 절약하고 개이득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