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탄 맥주 후기

동네에서 가장 자주가는 마트가 홈플러스인데 요즘 홈플러스가 망한다는 뉴스가 많이 나오고 있어서 약간 아쉽습니다. 요즘 홈플러스를 방문해보면 위스키 종류 할인을 많이 하더라고요. 그렇지만 아직 집에 많이 남아서 맥주를 좀 사볼까 하면서 구경하다, 타이탄 맥주 발견했습니다.

타이탄 맥주

홈플러스에서 발견한 타이탄 맥주. 처음보는거라 맛이 궁금해 먹어보고 싶은데, 그동안 실패한 것들이 많아서 조심스럽습니다. 마침 가격도 저렴하게 할인중이라서 일단 1캔 만 사보고 내일 다시 방문할 일이 있기때문에 맛이 괜찮으면 내일 좀 더 구매할까 합니다. 왜냐하면 저번에 저렴한 맥주라고해서 번들로 구매했다가 당한 기억이 있어서 이제는 아무리 저렴해도 좀 신중하게 구매할려고 합니다.

타이탄 맥주 할인 행사

한캔에 1,000원이면 살만한것 같지만 그래도 이전에 많이 속았어서 욕심안부리고 한캔만 먼저 구매해 봅니다. 집에가서 바로 한잔 마셔보고 결정해야 겠습니다.

저렴해서 무작정 구매해서 실패했던 맥주들이 좀있었죠.


타이탄 맥주 성분

홈플러스에서 구매한 타이탄 맥주, 처음에는 해외맥주인줄 알았는데 자세히 살펴보니 국산 맥주였습니다.
요즘은 국내 양조장에서 많이들 수제맥주도 만들고 한다더니 그런 종류의 일종인가 싶습니다.

제품명 : 타이탄 스페셜 홉 에디션
식품유형 : 맥주. (위에 링크되어있는 것들중 맥주라고 표기 되어있지않고 기타주류로 되어있는것들이 있는데, 발포주라는거죠. 타이탄은 발포주가 아닌 맥주인거 확인하고 구매했습니다.)
알코올 함량 : 4.5%
제조사 : 주식회사 완벽한 인생브루어리 (한국 맥주 느낌 풀풀 나네요)


가장 중요한 맛이 어떤지? 궁금해서 집에가자마자 냉동실에 넣고 샤워 후 한잔 했습니다. (맥주 빠르게 시원하게 만드는 방법은 맥주캔에 찬물로 뒤덮은 다음 냉동실에 넣어두면 빠르게 차가워집니다.)
일단 탄산이 아주 강합니다. 맥주가 너무 무겁지는 않고 약간 가벼운 편에 속하는것 같습니다. 향도 진하게 나지 않아서 그냥 개성이 없는 평범한 아이입니다. 그래서 탄산이 강한게 확 느껴지는건지도 모르겠네요. 일단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브랜드 맥주들과 가격이 같다면 구매하지 않을것 같은데 그냥 천원정도하면 가볍게 입가심용이나 소맥용으로 먹으면 괜찮을 듯 하네요.
지금까지 저렴한 맥주(맥주인줄 알고 구매한 발포주포함)중에서는 타이탄맥주 > 호스터 > 크로코리얼프레시 > 쉐퍼호페 파인애플 이 순서입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관점입니다.

타이탄 맥주 맛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