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에 방문했다가 외국인 관광객보단 한국인이 압도적으로 많이 식사를 하고 계신곳이 있어서 점심먹기 위해 방문해 본 제주일품 후기입니다. 추운 겨울에 어울리는 음식인 순두부찌개를 먹었는데요 과연 한국인들이 좋아할만한 곳이네요.
명동맛집
명동에 맛집이 굉장히 많습니다. 그 중에 처음본 식당이면서 점심시간에 관광객보다는 근처 직장인들이 많이 방문하길래 궁금해서 따라 들어가서 먹어본 제주일품순두부 솔직 후기입니다.
영업 시간은 10시 30분 ~ 23시 까지 연중무휴 입니다.
일품순두부
메뉴는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면됩니다. 저희는 일품순두부세트를 주문했습니다. 하나는 돔베고기가 나오는 세트이고요, 또 다른 하나는 제육볶음이 나오는 세트입니다.
메뉴는 순두부, 수육, 편백찜, 돔베김치전골, 제육볶음등 다양합니다. 키오스크로 되어있어서 메뉴판 촬영을 못하긴 했지만 선택의 폭은 넓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빠르긴 빠릅니다. 메뉴 주문전에 밑반찬 세팅이 완료 되었네요. 반찬을 조금씩 집어 먹고 시간이 지나서 드디어 메인 메뉴가 나왔습니다.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와서 한국인뿐만 아니라 관광객들도 많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세트메뉴에 나오는 돔베고기와 제육볶음 입니다. 어떤가요? 정갈하게 먹음직 스럽게 나왔죠?! 보기 좋은게 역시 맛도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느낀 장점과 단점
솥밥과 같이 나오는 순두부찌개, 쌀도 좋아보이지 않나요? 쌀도 좋은데 솥밥이라서 맛이 더욱더 좋은것 같습니다.
장점으로는 음식 나오는 속도가 빠르고 푸짐하며 맛이 좋습니다. 겨울이라고 배추속도 나왔는데 개인적으로 배추속에 고기 쌈 싸먹는것을 좋아해서 그런지 아주 맘에 듭니다. 반찬들도 꽤나 맛이 좋습니다. 초딩입맛인 저에겐 딱 좋은 비엔나소시지와 조미김 그리고 연두부가 저의 입맛을 돋아줘서 에피타이저로도 아주 훌륭했습니다.
단점으로는 테이블이 너무 협소합니다. 2인분 테이블인것은 알겠는데 2명이 방문해서 세트메뉴를 주문하면 자리가 너무 비좁습니다. 음식들이 테이블 밖으로 밀려 나갈것 만 같습니다. 편하게 먹고싶어 겨울 외투라도 벗을라 치면 외투 둘 곳이 마땅치 않습니다.
저의 입장에서는 장점과 단점이 확실한 것 같습니다. 그래도 명동에 방문하면 재방문할 생각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