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여행시 챙겨야할 필수품 샤워 필터

여행시 항상 챙겨 다니는게 샤워필터인데요. 이번 나트랑 여행시 챙겨가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게 샤워 필터인데요. 이제는 여행 필수품이 된듯 합니다. 왜 나트랑 여행시 샤워 필터가 필수품인지 공유해봅니다.

이번 6박 8일 나트랑 여행하면 2박씩 3군데에서 숙박을 했는데요, 이동시 마다 한국에서 구매해 간 샤워 필터로 교체해서 사용했는데 결론적으로 참 잘사갔다 싶네요.

첫 숙박은 나트랑 시내에있는 시에스타호텔인데요. 이곳은 작년 나트랑 여행시 마지막 숙소였는데, 이번에는 첫번째 숙소가 되었네요. 첫날 도착해서 깜빡하고 샤워기 필터 교체를 못했어요. 작년에 방문시에는 교체하고 필터 색깔 누렇게 된거 봤는데, 이번에 시에스타에서 숙박시에는 교체를 못하고 지나갔네요.

두번째 숙소는 빈펄 비치프론트 호텔입니다. 이곳에 역시 2박을 했는데요. 이곳에는 잊지않고 샤워기 필터를 교체했어요. 교체하고 샤워 한번 하면 그냥 눈에 너무 잘 보일정도로 하얀 필터가 누렇게 된걸 보실 수 있을거에요.

정말로 샤워 필터 교체하고 샤워기 물 틀면 바로 노랗게 변화는게 실시간으로 보여집니다.

나트랑 호텔 샤워 필터 노후화
나트랑 빈펄 비치프론트 호텔 샤워 필터 사용 1일차



이렇게 2박 하면서 어른 두명 아이 두명 샤워하는동안 한국에서 저희집 샤워필터 3달 사용한것보다 누렇게 변화더라고요.

세번째 숙박한곳이 깜란에있는 모벤픽이였는데요, 도착하고 샤워필터를 바로 교체했어요. 모벤픽도 역시나 샤워 필터가 금세 누렇게 되더라고요.

제가 한국에서 샤워 필터를 불량으로 사왔나 싶을정도로 너무 빨리 누렇게 되는거 있죠?

해외 여행 필수품 샤워 필터 색상 변화
나트랑 빈펄 호텔



나트랑 여행하면 좋은데 실거주 할려면 샤워 필터 무진장 많이 필요 할 것 같네요.

저는 나트랑 여행 전 쿠팡으로 샤워필터를 구매해서 사용했는데요, 다이소에서 사도 좋은데 직접 가기 힘든분들 있으시잖아요~ .

시간여유 없거나 여행 마지막에 챙겨야할 품목으로 생각나신 분들은 쿠팡에서 구매하시면 다음날 바로 가지고 여행 갈 수 있습니다~ 제가 이번 여행때 구매한 샤워필터 링크 아래 첨부할게요. 필요하신분들은 참고하세요.

https://link.coupang.com/a/cKv6aG

저는 3개에 2,820원짜리로 가성비 좋은것으로 사갔습니다.

호텔 샤워 필터 사용감
나트랑 호텔 2박 후 샤워 필터 색상 비교


위 사진이 새것과 사용한것 비교한건데요. 4인가족 2일 정도 사용하면 저렇게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러니 나트랑 여행 필수품으로 샤워 필터는 무조건 인것 같네요.

“샤워필터 구매는 내돈내산이 맞지만 사용후 좋아서 후기 남겨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