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역 나름 로또 명당 자현당

최근에 안국역 근처 볼일 보러 자주 방문했었는데, 지나다니며 본 로또 판매점 자현당. 나름 안국연 근처 로또 명당 같아 보여서 바로 구매 할려다 상황이 여의치 않아서 그동안 구매를 못하다 이번에 구매해봤습니다. 안국역 로또 명당 자현당 구매 후기 남겨 보겠습니다.

안국역 로또 명당 자현당

안국역 2번 출구 나와서 노티드 방향으로 가다 보면 강렬한 녹색 간판이 눈에 띄는데 큰 글씨로 ‘로또 자현당’ 이렇게 씌여 있습니다. 최근에 간판을 새롭게 설치한것인지, 아니면 로또 판매점이 새롭게 생긴것인지 잘은 모르겠지만. 수년간 다녔는데 이제서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간판의 힘이 대단한 것 같습니다.



맞은편 스타벅스에서 너무나도 잘 보이는 간판 ‘로또 자현당’

자현당 당첨이력

1등 당첨 이력은 없고, 2등 당첨 6명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다른 로또 판매점과 다르게 정말 심플한 설명입니다. 다른 곳들은 당첨 회차나 당첨금 등 로또 판매를 위한 홍보를 많이 하는데 안국역 나름 로또 명당 처럼 보이는 자현당은 그런 설명이 하나도 없습니다. 로또 구매하러 가게 안에 들어가도 그런설명 없습니다. 내부는 굉장히 좁아서 오래 머무르기는 힘들어 보이는 곳 입니다. 로또 판매하는 사장님께서는 그렇게 친절하지 않고, 약간 귀찮아 하시는듯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2등 당첨 6명이라고 심플하게 적어둔것 같습니다. 복잡하거나 귀찮은것들을 하고 싶어하지 않는 사장님과 잘 어울리는 문구입니다 ‘2등 6명 당첨’.



나의 로또

며칠전에 지갑에 있던 현금을 다 쓰고 천원 한장 남았는데, 오늘 자현당을 지나가게 되어 지갑에 있는 천원어치라도 구매해야겠다 싶어서 구매해봤습니다.

상황이 여의치 않아서 그동안 지나쳐가기만 하고 구매를 못했는데, 이렇게 구매할 기회가 왔는데 막상 지갑에 현금이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단돈 1,000원 으로 로또 한줄 구매했습니다. 1,000원 이라도 로또 1등 당첨만 된다면야 최고의 가성비 아니겠습니까? 로또 1등 당첨 주말에 기대해 봐야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