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 방문시 종종 솔향기 언덕에서 숙박을 해결하곤 하는데, 최근에 하조대에서 너무 열심히 놀다보니 저녁에 밥먹으러 나가다 보면 아이들이 배고파서 못 견딜것 같아서, 근 거리에 있는 고기집을 찾다가 솔향기 언덕 레스토랑 로그 리뉴얼로 새로운 메뉴들이 생긴거 알게되었습니다. BBQ 스타일의 육류들이 있길래 외부로 나가는것도 힘들고 지쳐서 로그에서 삼겹살을 먹어봤습니다. 메뉴가 최근에 리뉴얼 되다보니 후기가 없어서 정말 고민 많이 하고 방문해봤습니다. 저처럼 고민이신분들 있을것 같아서 후기 공유해봅니다.
솔향기 언덕 레스토랑 log
솔향기 언덕 방문하면 조식을 가끔 먹었었는데, 저희 아이들이 많이 먹지 않는편이라서 저희한테 가성비가 좋지는 않았었죠. 그리고 매번 먹으면 좀 질려서 근처 맛집을 많이 찾아 다녔었습니다.
저녁에도 당연히 근처 맛집이나 멀리는 속초나 다른곳도 다녀오곤 했는데, 이번에는 물놀이를 정말 열심히 해서 아이들이 너무 피곤해해서 멀리 나가기가 힘든 상황이였죠.
그러다 1층에서 아래 사진처럼 홍보 배너를 발견하고 엘레베이터 타고 숙소 올라가는 동안 고민을 했습니다.

구글링이나 네이버에서 찾아봐도 리뉴얼 된지 얼마 안되어서 후기가 별로없더라고요. 사실 이태원왕갈비를 방문할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멀어서 아이들 씻는동안 계속 고민했습니다.
전에는 위에 포스팅한 것처럼 솔향왕갈비를 방문했었거든요, 그래서 이번엔 이태원왕갈비 방문할 생각이었는데 실패했네요.
다음에 양양 방문시 한번은 갈거 같으니 그때 다시한번 방문하고 후기 남겨볼까합니다.

간단히 씻고 나올줄 알았던 아이들이 욕조에서 물놀이를 하면서 시간이 좀 더 지체되고 몸은 더 피곤해지니깐 솔향기 언덕 레스토랑 로그에서 삼겹살 먹기로 했습니다.
아이들에게 물어보니 배고파서 가까운데서 먹고싶다고 하여서, 더 고민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매번 조식 먹으러만 방문했다가 저녁에 오니 손님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저희 처럼 고기메뉴 먹으러 온 대가족 1팀이 있었죠.

특선메뉴로 샐러드, 돈까스, 해물볶음밥, 숙주볶음밥, 회덮밥이 있습니다. 고기 구워 먹는게 별로면 좋은 선택같네요.
한우와 한돈 판매중인데 가격이 비싼편은 아닌것 같아서 좋네요.

후식 물냉면도 있어서 메뉴 구성이 좋네요.
주류도 적당한 가격에 판매되고있는것 같네요.

원산지는 위에 사진 원산지 표시판 참고하시면 되요.

셀프로 반찬 준비할 수 있는 곳이 한켠에 마련되어있습니다.
양파와 부추 쌈무, 깻잎(사진엔 안보이지만 깻잎있습니다.) 마늘등 채소류 신선합니다.

삼겹살 3인분 주문했는데, 생삼겹살이라서 그런지 빛깔이 좋네요. 양도 보기보단 많은편이라서 저희는 다 먹지 못하고 남기고 왔습니다.

타는거 방지하면서 따뜻함을 유지해주는 돌판을 올려주셔서 고기가 어느정도 구워지면 돌판위에 올려 두고 먹어서 좋습니다.


셀프코너에 있는 김치를 보면 정말 감칠맛 나고 구우면 아주 맛있어 보이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삼겹살 기름이 없어서 그런지 김치를 구워도 그 특유의 맛이 안나네요. (신김치는 아니였습니다.)

그래도 양파절임 소스와 같이먹고, 쌈무와 깻잎에 싸먹으니 우리가 맛이 좋습니다. 쌈무와 깻잎도 신선했습니다.
총평
양양 솔향기 언덕 레스토랑 로그에서 이번에 새롭게 메뉴 리뉴얼 해서 생각보다 가성비가 좋은것 같습니다.
솔향기 언덕 주변에 고기 구워먹을 수 있는 식당이 많지 않아서 숙소에서 간단히 먹기에 좋습니다. 아무래도 비싼 고기집보다는 좋지 않을 수도 있지만 가격생각하면 그냥저냥 먹을만 합니다. 딱 가격 그정도 합니다.